주차중 접촉사고 쫌 그냥 도망가지 맙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동네마다 퇴근시간이 되면 주차때문에 골치가 아프죠. 저희동네도 저녁때만 되면 참 주차때문에 머리가 아픕니다. 동네 사람들만 주차를 하면 그래도 그 나마 괜찮은데...집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먹자골목이 있다보니..먹자골목을 방문하는 사람들 그리고 특히 먹자골목에서 대신 주차를 해준다는 업체들이 동네에 주차를 하면서 참....주말때만 되면 엄청 복잡해 집니다.

그러다 보니 주차로 인해 간간히 시비가 붙는데요. 그러다 몇일전 제 차도 테러를 당했습니다. 아침에 출근을 할려고 시동을 켜는 순간 느낌이 뭔가 이상해서 앞에 범퍼를 보는데..ㅡㅡ;; 아주 멋지게 누군가가 스크레치를 냈더군요...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웃음도 안나오는 상황!!!

아무튼 블박보고 바로 전봇대에 있는 CCTV를 확인해서 범인을 잡았는데 역시 동네사람이 아니더군요. 자기는 몰랐다고 ㅋㅋㅋ 아무튼 전 엿이나 먹어보라고 살짝 기스난 범퍼를 망치로 내려처서 구멍을 내버렸습니다. 찢어버린거죠. 그리고 범퍼를 그냥 갈아버렸습니다. 10만원 이내로 끝낼일을 50만원으로 5배...고생한거죠..물론 보험처리를 했지만...아무튼 연락이나 한번 주면 끝날일을 양심것 살자고요!!!
2016/12/04 15:59 2016/12/04 15:59
Posted by ..
[AD] 위의 포스팅은 해당업체를 통해 경제적 댓가로 작성된 글입니다.  자세한 문의 및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 ken@mcken.kr 로 부탁드립니다.

트랙백 주소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